아래의 링크와 포스팅은 세계의 반려동물 친화적인 휴가 10선을 추천하는 포스팅 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나라는 여기에 포함되어 있지않지만 언젠가는 한국도 이런 포스팅에 포함 될 날이 오겠죠?
Top 10 Pet-Friendly Vacations - Overall
오늘날, 여행 시장에서는 당신들의 반려동물을 세계 곳곳으로 데려가거나 다른이들의 반려동물이 환영받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파리나 로마로 여행을 가거나, 쇼핑을 하러 뉴욕에 들르거나, 샌프란시스코의 공원과 해변을 즐기거나, 멋진 말타기를 하러 호주로 가보세요.
- Paris, France 이 도시는 개에게 친화적인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반려견은 당신이 식당과 패스트푸드점에서 식사하는동안 발 아래에서 앉아있을 수 있거나, 작은 개라면 파리 지하철과 버스에 태울 수도 있습니다. 일부 택시도 반려견의 탑승을 허용합니다. 놀 곳이 필요하다면 룩셈부르크 정원의 남쪽 끝으로 가세요.
- Rome, Italy 로마에서 개는 핸드백에 넣을 수 있을만큼 작은 것들을 선호하여 거의 패션 악세서리로 볼 수 있습니다. 개에게 친화적인 호텔이 많으며, 길거리에서 개를 산책시키거나 야외 카페에 앉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
- New York 뉴욕의 고급 호텔은 개를 환영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뉴욕에서 스타일을 유지하고 맨하탄 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펫 택시와 코네티컷에서 시작되는 Metro-North 열차 그리고 뉴저지의 The Seastreak Ferry를 이용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맨하탄 도보 여행을 하거나, 센트럴 파크에서 마차를 타거나 브루클린 다리를 걸어보고, 30개에 달하는 목줄없이 풀어둘 수 있는 공원 또는 Brooklyn’s Prospect Park의 개를 위한 인공 수영장을 가보세요.
-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는 개와 함께 여행하기에 좋은 휴양지 입니다. 그곳에는 공원과 목줄없이 다닐 수 있는 구역 그리고 해변이 많습니다. 거기다가 개들은 유명한 케이블카, Muni 버스와 기차를 포함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작은 개는 East Bay로 향하는 지역 BART 열차 이용도 가능합니다. 매년 8월이면 메이저리그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구단에서 연례행사로 여러분의 반려견을 맞이하는 Dog Days of Summer을 개최합니다.
- Dubai Pet Show, United Arab Emirates 두바이 '펫 쇼'는 이런 종류의 행사로서는 중동에서 유일합니다. 매년 개최되는 이 '펫 쇼'는 13,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행사로서 펫팸족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여러분의 반려견을 데려가서 일반 카테고리로 등록하여 수상을 노려보세요. 이 대회는 Dubai Golf and Racing Club에서 열립니다.
- Horse trails, South Africa 케이프 타운 주변의 자연 보호 구역에서는 지형만큼 다양한 루트에 자신의 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오를 수 있는 모래언덕, 거닐 수 있는 포도밭, 초원의 풍경 그리고 해변에는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 Birds, Hong Kong 만약 여러분이 깃털이 있는 친구가 있다면, 그 또는 그녀를 데려갈 곳은 Yuen Po Street Bird Garden입니다. Bird Garden은 홍콩의 Song Bird 주인들이 모든 종류의 안락함을 즐길 수 있는 모임 장소입니다. 일부는 정교하게 만들어진 케이지 넣고 나무에서 노래하거나 영양가 있는 메뚜기 또는 귀뚜라미를 먹이로 먹을 수 있습니다.
- Tokyo, Japan 일본인들은 정말로 개를 좋아합니다. 도쿄의 펫카페는 정원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와 특별히 디자인된 애완동물 전용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수많은 애완동물 가게와 수의학 시설 그리고 심지어 Dog Run-Do라고 불리는 애완동물 공원도 있습니다.
- The Great Australian Outback Cattle Drive, Australia 호주 남부를 가로지르는 이 연례 드라이브 행사는 3주동안 135마일이 넘는 거리를 500마리의 소떼를 이동시키는 것으로 최대 300명의 손님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말을 타고 진정한 소몰이꾼의 삶을 경험하고 지리적인 화려함을 직접 보는 것은 아웃백을 감상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 Australian Bicentennial National Trail 이 트레일은 개척자인 스톡 맨의 길을 따르며, 스톡 루트, 역마차 트랙, 짐마차 길과 시골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곳은 세계에서 가장 긴 트레킹 트레일로 북 퀸즈랜드의 쿡타운에서 빅토리아의 힐즈빌까지 3,310마일에 달하는 여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