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올 한해 반려동물 운송실적을 발표했어요!
간단하게 포인트만 말씀드리자면
작년 대비 35% 증가한 1만 1097마리를 운송했습니다!

특히 에어부산은 늘어나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를 적극 반영해
올해부터 기내 동반 탑승 가능한 반려동물 수를
기존 3마리에서 10마리까지로 크게 늘린것이 주요했던게 아닌가 싶어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고하세요 🙂


펫 친화 에어부산, 반려동물 운송 1만 마리 돌파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이 반려동물 친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치면서 올해 반려동물 운송 실적 1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올해 기준 반려동물 1만 1097마리를 운송하며 처음으로 연간 1만 마리가 넘는 운송 실적을 거뒀다. 지난해 8241마리보다 약 3천마리(35%) 증가했다. 에어부산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를 고려해 기내 동반 탑승 가능한 반려동물 수를 올해부터 기존 3마리에서 최대 10마리까지 대폭 확대했다.  

에어부산은 새로운 여행 트렌드인 '반려동물 동반 여행'에 맞는 마케팅을 펼치면서 펫 친화 항공사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반려동물과 동반 탑승할 경우 반려동물 이름이 기재된 전용 탑승권을 제공했으며 반려동물 무게와 상관없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반려동물 무료 항공권'도 국내 항공사에서 처음 제작해 경품 등으로 활용했다. 반려동물 동반 탑승 손님에게 사료 및 간식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앞서 두 차례 진행한 바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대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펫 친화 항공사 에어부산을 이용하셔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일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CBS


#반려동물 #반려견 #반려묘 #반려동물동반 #에어부산

image_print

Log in or Register to save this content for later.
마이버킷에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