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넛츠에서 반려견 캠핑용 굿즈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동안 식음료 프렌차이즈 업체에서 사람들을 위한 굿즈는 다양하게 많이 나왔었는데
반려동물을 위한 굿즈도 나온다니 너무 반갑네요 🙂

아래 기사를 통해 굿즈에 대해 더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반려동물도 캠핑 즐긴다…SPC 던킨,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반려용품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박스’와 협업해 굿즈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던킨이 선보이는 굿즈는 ‘원터치 펫하우스’다. 텐트 형태로 제작돼 햇빛 등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점차 늘어나고, 반려동물을 위해 소비하는 ‘펫코노미(Pet+Economy)’ 시장이 커짐에 따라 기획됐다.

원터치 펫하우스는 넉넉한 사이즈(가로 50cm, 세로 50cm, 높이 51cm)에 원터치로 한 번에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오렌지와 아이보리 등 두 종류다.

던킨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굿즈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물량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제품의 수령 기간은 21~24일이다. 21일부턴 던킨 매장에서도 행사가 진행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반려동물을 위한 굿즈를 고민한 끝에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쉴 수 있는 ‘원터치 펫하우스’를 제작하게 됐다”며 “야외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이용하기 좋은 던킨의 ‘원터치 펫하우스’와 함께 반려동물과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loudancer@donga.com


#반려동물 #반려견 #반려견굿즈 #던킨도너츠 #펫하우스

image_print

Log in or Register to save this content for later.
마이버킷에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