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출신의 가수 산다라박의 훈훈한 선행 소식을 담아 왔습니다!
바로 유기견, 유기묘 등 유기 동물을 위해 사료를 무려 1억원어치나 기부를 했다고 하는데요
너무 이쁜 마음씨를 가진 산다라박의 기분좋은 기부소식을 다함께 읽어보자구요!!!

(절대 에디터의 사심이 안들어갔다고는 할 수 없는 기사 픽입니다)


산다라박, 유기동물들 위해 사료 기부 "신중하게 생각해 입양해주세용"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산다라박이 유기동물들을 위해 기부했다.

가수 산다라박은 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닥터독과 함께 남양주에 있는 동물자유연대에 다녀왔어요~사료도 기부하구, 힘든 상황에서 구조되어 건강하고 이뿌게 잘 자라고 있는 강아지&고양이들도 만나구 왔어요~핵귀욤"이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아가들이 가족을 기다리구 있어용~반려동물과 가족이 되고 싶으신 분들~신중하게 생각해서 입양해주세용~"이라고 당부했다.

또한 산다라박은 "다음에는 같이 가고싶다는 지인들의 연락도 많이 오구, 아직 이 세상엔 따듯한 사람이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맘이 따듯해지는 하루였어요~우리 모두 서로 사랑하고 건강하고 행복합시다!!!"고 털어놨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유기동물들을 만나러 가 사료를 기부하고 있는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산다라박은 유기동물들을 따뜻하게 돌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산다라박은 현재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출처 : 헤럴드POP


#산다라박 #유기동물 #기부 #사료기부 #산다라박은천사

image_print

Log in or Register to save this content for later.
마이버킷에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