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 주는 남자3 - 개묘한 여행'이 요즘 핫하죠?

이번에는 한류배우 박시후씨가 본가에서 키우는 시골개 봉구와 함께 캐나다로 여행을 떠났어요!!!

캐나다는 검역절차가 까다롭지 않은데다가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서 

반려동물 동반 여행지로서 정말 강추하는 나라입니다!

그럼 여러분도 댕댕이와 캐나다 여행 도저언!!!


'개묘한여행' 박시후, 반려견 봉구와 첫 캐나다 여행기 공개

채널A 제공

[OSEN=박판석 기자] 배우 박시후가 반려견과 함께 캐나다로 떠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에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배우 박시후의 본격 반려동물 동반 여행기가 공개된다.

반려견 기복이와 함께 여행 한 번 해본 적 없는 초보 펫 트래블러 김희철은 첫 여행으로 서울 시티 투어를 선택한다. 김희철은 반려견과 다양한 놀이가 가능한 애견 카페부터 반려견 아로마 마사지숍, 펫 전용 메뉴가 있는 레스토랑 등을 차례로 돌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알찬 도심 속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이날 김희철의 여행에는 그룹 마마무의 ‘문별’과 그녀의 반려견 ‘건강’이가 메이트로 합류해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한편 한류스타 박시후는 부여 고향집에서 키우는 반려견 봉구와 함께 본격 해외여행에 나선다.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캐나다를 여행지로 최종 선정한 박시후는 시골에서 자라 모든 것이 새롭고 낯설 봉구를 위해 절친인 배우 윤봉길을 여행메이트로 초대한다. 부여 토박이 시골견 봉구와 윤봉길은 공항에서 만나자마자 찰떡 케미를 과시하며 ‘봉봉 브라더스’를 결성했다는 후문.

이들은 밴쿠버를 시작으로 캘거리, 밴프를 차례로 여행하며 브로맨스와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반려동물과의 사랑 넘치고 유쾌한 여행 에피소드로 꾸려질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 세 번째 이야기는 오는 31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출처 : OSEN


#반려견해외여행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비행기탑승 #고양이해외여행 #고양이비행기탑승 #반려동물해외여행 #반려동물항공여행 #펫트래블 #펫트래블러 #개묘한여행 #개밥주는남자 #캐나다여행 #박시후 #봉구

image_print

Log in or Register to save this content for later.
마이버킷에 저장하기